쓰리에스솔루션, TSST 보조배터리 구매시 다양한 상품 무료 증정
상태바
쓰리에스솔루션, TSST 보조배터리 구매시 다양한 상품 무료 증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ODD 국내공식 총판 쓰리에스솔루션이 새해를 맞아 인기 판매 중인 TSST 보조배터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TSST 보조배터리 TB030NA, TB050PA, TB100PA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폰용 라이트닝 8핀 케이블과 휴대용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 삼성 ODD 국내공식 총판 쓰리에스솔루션이 새해를 맞아 인기 판매 중인 TSST 보조배터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휴대용 파우치는 TSST 보조배터리와 아이폰용 라이트닝 8핀 케이블이 쏙 들어가는 크기로 외부 충격을 차단해 제품에 생기는 스크래치 걱정을 덜어준다. 보조배터리뿐 아니라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나 스마트폰도 수납할 수 있어 여러모로 유용하다.

TSST에서 출시한 보조배터리 TB030NA는 컴팩트 사이즈에 미려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세련된 여성을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보조배터리 용량이 2000mAh에 머무는 기존의 소형 보조배터리에 비해 300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갖추면서도 80g의 초경량을 자랑한다.

아이폰을 닮은 보조배터리 TB100PA는 1만mAh의 대용량으로 아이폰6을 약 4.9회까지, TB050PA는 5000mAh의 배터리 셀로 약 2.2회까지 충전할 수 있다.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호환은 물론 고출력 듀얼 USB포트를 지원해 2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보조배터리 3종 모두 삼성 SDI 정품 리튬 이온 배터리 셀을 채용해 안정성 또한 고려했다. 이번 새해 특별 이벤트는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신세계몰, 이마트몰, CJ오쇼핑, 롯데닷컴 등 대형몰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2월16일부터 이며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