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제일기획, 디지털 마케팅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한국어도비-제일기획, 디지털 마케팅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2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와 제일기획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및 서비스에 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제일기획이 가진 마케팅 분야에서의 리더십 및 풍부한 경험과 통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를 결합해 고객들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두 기업의 성장과 국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시장에서 어도비 리더십 강화가 기대된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와 제일기획의 전략 및 컨설팅 서비스를 결합해 양사는 웹, 모바일, e커머스, 소셜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사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피터 김 제일기획 디지털 부문장(전무)은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을 리드하기 위해서는 데이터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과 창의적 아이디어의 결합이 중요하다”며 “디지털 솔루션 업계 선두기업인 어도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이 빠르게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최승억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사물인터넷이 몰고 올 디지털 혁명을 앞두고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이고 데이터에 기반한 접근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개인화되고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마케팅과 기술 분야 대표 기업인 어도비와 제일기획 두 회사가 고객들의 성장을 견인하는 동시에 한국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발전을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