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6주년 특집] 티피링크, 자체생산·고품질로 시장 1위 클래스 증명할 것
상태바
[창간 6주년 특집] 티피링크, 자체생산·고품질로 시장 1위 클래스 증명할 것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20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피링크는 ‘좋은 빵을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밀가루가 필요합니다’라는 말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다.

다시 말해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만이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것으로 이념으로 해 지금까지 비즈니스를 펼쳐온 것이 바로 티피링크라는 것.

티피링크는 새로운 기술과 제품 개발에 선도적인 퀄컴(Qualcomm) 및 브로드컴(Broadcom)과 같은 미국의 최상위 칩셋 공급 업체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제품을 보장하기 위해 부품을 공급받는 기준을 엄격하게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점 때문에 전세계 사용자로부터 인정과 충성도를 얻게됐으며 그 결과 티피링크는 2013년도에 이어서 2014년 2분기에도 49.25%의 지배적인 점유율을 보이며 전세계 WLAN 시장에서 주도하고 있다.

특히 티피링크코리아는 2015년 CCTV 업계에서도 핫 이슈가 되고 있는 기가비트 공유기 및 기가비트 PoE, 기가비트 랙마운트 스위치 허브 등을 출시해 단순히 가격 경쟁력만 있는 중국산 OEM 제품이 아닌 세계에서 인정받은 자체생산, 관리된 품질로 시장 1위의 클래스를 증명하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