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6주년 특집] 엑시스, 차별화된 4가지 포인트 강조 엑시스만의 가치 전달 집중
상태바
[창간 6주년 특집] 엑시스, 차별화된 4가지 포인트 강조 엑시스만의 가치 전달 집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20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올해 신개념 PTZ 카메라를 비롯한 신제품 30여종의 출시와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 활성화 및 역량 강화를 통해 국내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엑시스는 그동안 공고한 채널 파트너와의 관계를 바탕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을 주요 사업 전략으로 삼고 파트너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과 신규 파트너 영입에 주력해왔다.

또 엑시스는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엑시스의 채널 파트너는 물론 네트워크 카메라 관련 기업들에게 국내외 시장 동향과 최신 기술에 대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 국내 IP 카메라 산업의 발전에 공헌해 왔다.

이와 함께 올해 엑시스코리아는 사무실을 이전 확장할 계획이며 확장된 새로운 사무실에서는 엑시스 주요 제품을 한눈에 보고 사용해 볼 수 있는 ‘솔루션 센터’와 ‘엑시스 커뮤니케이션즈 아카데미’를 위한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채널 파트너 확장 및 교육에 대한 활발한 투자를 바탕으로 국내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 육성과 공략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엑시스는 지난해 대비 성장률을 봤을 때 전세계에서 북아시아 지역의 성장률이 가장 높다. 그만큼 한국을 비롯한 북아시아 지역의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은 꾸준히 성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전망도 매우 밝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국의 경우 특히 네트워크 카메라 구축에 필수적인 무선 인터넷 및 네트워크 인프라가 탄탄히 구축돼 있어 네트워크 카메라가 확산되기 좋은 기반을 갖춘 유망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엑시스는 한국을 포함한 북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 기조를 유지하고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엑시스의 핵심 전략은 채널 파트너 및 에코시스템 파트너와의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는 것이다.

견고한 파트너 네트워크와 고품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엑시스만이 제공해 줄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특히 엑시스는 올해 ▲제품의 품질과 신뢰도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브랜드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의 혜택 ▲전문성을 갖춘 직원 등의 차별화된 4가지 포인트를 강조함으로써 엑시스가 제공하는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한다는 것을 핵심 전략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엑시스는 올해 주요 공략 산업군인 도시방범, 커머셜, 산업체, 교통 등의 분야를 집중 공략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개발 파트너사들과 함께 국내 시장에 대한 교육과 투자를 늘릴 계획이다. 올해 혁신적인 PTZ 카메라를 포함해 30개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