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자사 가치 유지 가능 실시간 데이터 백업 솔루션
상태바
데이터 자사 가치 유지 가능 실시간 데이터 백업 솔루션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엠인포메이션 ‖ 아이티플랙스

에스엠인포메이션이 실시간 백업을 통해 데이터 자산의 가치를 유지하고 아카이빙을 통해 보다 편리한 백업과 복구환경을 제공하는 ‘아이티플렉스(iTPLEX)’를 출시했다.

아이티플렉스는 ▲데이터베이스 실시간 동기화 및 이중화 솔루션 ‘아이티플렉스 싱크플렉스(SyncPlex) ▲데이터베이스 통합관리 솔루션 ‘아이티플렉스 디비플렉스(DBPlex)’ ▲데이터 복제 솔루션 ‘아이티플렉스 멀티플렉스(MultiPlex)’ ▲실시간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 ‘아이티플렉스 이엠에플렉스(EMAPlex)’ ▲데이터 중앙보관 솔루션 ’아이티플렉스 데이터센터(DataCenter)’ ▲HA(high availability) 솔루션 ‘아이티플렉스 클러스터플렉스(ClusterPlex)’ 등 총 6가지로 구성돼 있다.

▲ 에스엠인포메이션이 실시간 백업을 통해 데이터 자산의 가치를 유지하고 아카이빙을 통해 보다 편리한 백업과 복구환경을 제공하는 ‘아이티플렉스(iTPLEX)’를 출시했다.

최근 가장 이슈인 제품은 이중화 솔루션 아이티플렉스 싱크플렉스로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기능을 통해 공유 스토리지 없이 서버 이중화를 구현하고 있다.

특히 중요도가 높은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특화된 실시간 동기화 기능을 적용해 올해 여러 공공기관에서 솔루션의 최적화된 성능과 경제성을 검증 받았다.

또한 PC 전체 데이터 또는 확장자, 폴더 지정 등 해당 기업에 적합한 데이터를 중앙저장장치로 실시간 백업하고 중복제거 기능까지 더해 사용자는 보다 효율적으로 저장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