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규 입주아파트 대상 공동구매 사이트 오픈
상태바
LG전자, 신규 입주아파트 대상 공동구매 사이트 오픈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2.1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구매 역시 아파트 인터넷 커뮤니티가 만든 새로운 문화다. 신규 입주 예정인 많은 아파트 입주민들은 인터넷 공동구매추진위원회 모임을 만든다. 주방, 가구, 가전제품 등 아파트 인테리어 및 가재도구를 공동으로 구매해 할인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다.

이에 LG전자는 신규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사이트를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입주 예정 주민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알뜰 쇼핑의 지혜와 다양한 생활정보 등을 공유해 각종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하는 이번 사이트는 인터넷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형태가 아닌 단순히 정보를 교환하는 사이트로 LG전자와 함께 가구, 주방용품, 인테리어 업체 등이 입주에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들을 제공해준다.

▲ 오픈마켓 머스트잇이 2월16일부터 3월15일까지 한달간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과 함께 기획전을 진행한다.

입주에 필요한 모든 업종들을 한자리에 모아 입주준비를 더욱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양방향 커뮤니티가 가능해 업체별로 상담이 가능하며 주민들 간에 인터넷 정보 또한 손쉽게 교환이 가능하다.

이밖에 입주에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할 경우 커뮤니티 담당자에게 연락을 하면 최고의 업체를 선정해 공동구매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는 E편한세상 강변, 안동 센트럴자이, 공덕 자이, 인천 서창지구 1블록, 정관신도시 EG The1 에듀파크, 평거4지구 더퀸즈웰가, 세종 한림풀에버, 동탄2신도시 우남퍼스트빌, 호반베르디움, 천안 E편한세상 스마일시티, 동탄 롯데캐슬 알바트로스 등 11개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또한 커뮤니티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입주 한 달 전 공동구매 사이트에 있는 모든 업체들이 모여 공동구매 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를 통해 입주민들은 최적의 조건으로 입주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입주에 필요한 제품, 서비스 등 다양한 증정 상품들도 준비돼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입주민 여러분께 입주준비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입주 한달 전 이뤄지는 박람회를 통해 최고의 제품과 최고의 가격, 최고의 이벤트 선물을 준비했다”며 “현재는 11개 아파트 입주 예정자분들을 대상으로 사이트를 오픈했으나 앞으로 더욱 많은 커뮤니티를 오픈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