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서든어택 슈퍼 페스디벌 2015’서 다양한 라인업 선봬
상태바
자브라, ‘서든어택 슈퍼 페스디벌 2015’서 다양한 라인업 선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가 지난 14일과 15일에 걸쳐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된 넥슨의 ‘서든어택 슈퍼페스티벌 2015’에서 행사장 내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자브라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자브라는 이번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히어러블(hearable) 시장을 선도할 최신 스포츠 제품군(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스포츠 와이어리스 플러스) 및 블루투스 뮤직 제품군(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솔메이트 미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 자브라가 ‘서든어택’ 행사에서 2일간 자브라 부스 운영해 제품들을 전시했다.

자브라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부스 방문객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는 심박수 모니터링 기능과 전용 앱과 연동되는 실시간 음성 코칭 기능으로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서든어택 슈퍼페스티벌 2015는 국내 1위 FPS 게임인 서든어택의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로 서든어택의 이용자들을 위해 오프라인에서 특별히 마련됐다.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인 그랜드파이널 대회가 공서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으며 총 13가지 서든어택과 관련된 전시 및 현장 이벤트, 인기가수 축하공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행사의 흥을 더했다. 

조나단 탕(Jonathan Tang)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는 “국내 1위 FPS 게임인 서든어택 슈퍼페스티벌 2015 후원을 통해 자브라의 스포츠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자브라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 후원을 통해 고객들이 우수한 성능과 음질을 가진 다양한 자브라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