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시스템, 차량용 브랜드 ‘모닝스테이션’ 전년대비 50% 성장 기대
상태바
SD시스템, 차량용 브랜드 ‘모닝스테이션’ 전년대비 50% 성장 기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16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시스템이 모닝스테이션 브랜드 제품인 하이패스, 블랙박스, 네비게이션의 2015년 판매량 호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SD시스템에 따르면 차량용 IT 제품 브랜드인 모닝스테이션을 출범한 지난해 9월 이후의 매출 규모가 작년도 총 매출의 4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모닝스테이션의 론칭이 성공적이었다는 분석이다.

▲ SD시스템에 따르면 차량용 IT 제품 브랜드인 모닝스테이션을 출범한 지난해 9월 이후의 매출 규모가 작년도 총 매출의 4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모닝스테이션의 론칭이 성공적이었다는 분석이다.

특히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합리적인 판매가와 적은 불량률 등이 수도권, 경기권에 위치한 일선의 인스톨숍에서 모닝스테이션 브랜드가 자리 잡히게 된 이유로 보고 있다. 실제로 차량 구매자들의 신차 출고시 모닝스테이션의 제품을 장착하는 차량이 늘어났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SD시스템은 지난 1월 모닝스테이션 브랜드 이름을 달고 KS인증 풀HD 블랙박스 ‘나르시스’를 출시했으며 온라인 시장 추가 진출 및 다달이 신제품 발표가 예정돼 있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매출액 규모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SD시스템 관계자는 “모닝스테이션 브랜드 제품군의 판매량이 호조를 이어가고 있어 1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50%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1분기의 출하량이 이미 생산량을 앞서가고 있어 품절 등의 염려까지 있는 상황으로 유통 적정재고 보유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