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라인업 강화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라인업 강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2.1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새로운 인스탁스 제품을 출시하며 즉석카메라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한국후지필름이 새롭게 출시한 인스탁스 제품은 총 5종으로 일반 사진인화 사이즈(3×4)로 출력이 가능한 인스탁스 와이드 300,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와 기존 제품에 색상을 추가한 인스탁스 미니90 브라운과 인스탁스 미니8 라즈베리, 그레이프다.

'인스탁스 와이드 300은 가죽 질감에 메탈 색상을 결합한 레트로풍 디자인 제품으로 후지필름 고유의 필름카메라를 연상시킨다.

이 제품은 와이드형 카메라로 인스탁스 미니필름(86×54mm)의 2배 크기인 와이드 필름(86×108mm)을 사용해 한 장에 많은 사람들과 함께 찍고 넓은 배경을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한국후지필름이 새로운 인스탁스 제품을 출시하며 즉석카메라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또한 렌즈링을 통해 자연스러운 초점 조절이 가능하며 빛의 양을 조절해주는 내장플래시가 탑재돼 있어 거리와 상황에 맞춰 우수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광학 뷰파인더를 지원하며 전용 삼각대 소켓을 활용해 정확한 구도로 피사체를 잡고 더욱 안정감 있는 촬영을 돕는다.

와이드300 출시와 함께 한국후지필름은 헬로키티 탄생 41주년을 맞아 헬로키티 캐릭터 얼굴을 그대로 본 떠 만든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헬로키티 특유 디자인과 핑크 파스텔톤의 색상이 조화를 이뤄 아기자기한 소녀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렌즈 옆에 탑재된 셀프 미러를 활용해 셀카를 손쉽게 찍을 수 있으며 촬영 상황에 맞게 빛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노출 다이얼 기능도 갖췄다. 이번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는 카메라 본체와 추가로 헬로키티 스페셜 미니필름, 깜찍한 디자인의 숄더 스트랩과 필름을 꾸밀 수 있는 캐릭터 포토 스티커로 구성된다.

추가로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카메라 기존 제품에 색상을 추가한 제품을 출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블랙 가죽 질감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인스탁스 미니90 네오클래식’에 브라운 색상을 추가한 ‘인스탁스 미니90 브라운’과 파스텔 톤 색상으로 인기를 얻은 ‘인스탁스 미니8’ 시리즈에 화사하고 선명한 라즈베리, 그레이프 색상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새로운 인스탁스 미니필름 제품도 출시했다. 신제품 필름은 에어메일, 스트라이프, 스테인글래스, 코믹, 슈팅스타로 총 5종으로 기존 캐릭터 필름과 달리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아날로그 우편 봉투를 연상하는 디자인, 은은한 파스텔 톤의 감성적 디자인과 톡톡 튀는 별 무늬 패턴과 만화 말풍선 디자인 필름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선보인 인스탁스 제품들은 전용 삼각대 지원, 셀프 미러, 줌 기능, 색상 다양화 등 사용자들이 원하던 부분들을 모두 해소해 줄 수 있는 제품들“이라며 ’이번 인스탁스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카메라나 스마트폰과 달리 사진을 찍고 함께 나누는 즐거움이 있는 즉석카메라만의 색다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