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아프리카TV, 제휴…제휴청년 창업가, 새로운 창구 될 것으로 기대
상태바
와디즈-아프리카TV, 제휴…제휴청년 창업가, 새로운 창구 될 것으로 기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1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펀딩 포털 와디즈와 아프리카TV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에 도전하는 청년 창업가와 초기 스타트업들이 방송 서비스를 활용해 ‘자금조달과 홍보’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와디즈와 아프리카TV의 ‘크라우드펀딩 - 인터넷 방송 연계 프로그램’은 지난 12일 런칭됐다. 와디즈에서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스타트업, 소상공인, 사회혁신가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초기 창업가들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 국내 펀딩 포털 와디즈와 아프리카TV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많은 대중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2월 한달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그 중 하나로 와디즈에서는 유망 창업가들을 선발하고 아프리카TV에서는 와디즈가 선정한 창업가들을 위해 인기BJ를 섭외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혜성 와디즈 대표는 “방송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와디즈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는 많은 청년기업가들이 조금 더 수월하게 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와디즈는 창업에 도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