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일, RF 전력 애플리케이션 개발 간소화
상태바
프리스케일, RF 전력 애플리케이션 개발 간소화
  • 최영재 기자
  • 승인 2015.02.13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스케일이 RF 전력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용이하게 하고 고객이 새롭고 차별화된 RF 전력 솔루션을 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RF 파워 툴(Power Tool) 시스템을 발표했다.

포괄적인 통합형 RF 전력 애플리케이션 개발 시스템인 프리스케일의 RF 파워 툴(Power Tool) 시스템은 여러 가지 계측 기능을 하나의 박스에 통합해 다수의 계측 장비에 대한 필요성을 낮춤으로써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요한 RF 실험실 장비의 크기와 비용, 복잡성을 최소화한다.

새로운 프리스케일 RF 파워 툴(Power Tool) 시스템에는 혁신적인 RF 전력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는 데 필요한 핵심 구성요소가 모듈형 휴대용 장치에 포함돼 있으며 다양한 프리스케일 RF 전력 평가 보드 및 레퍼런스 설계와 완전히 호환되므로 설계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개발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제품화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 프리스케일의 RF 파워 툴(Power Tool) 시스템은 여러 가지 계측 기능을 하나의 박스에 통합해 다수의 계측 장비에 대한 필요성을 낮춤으로써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요한 RF 실험실 장비의 크기와 비용, 복잡성을 최소화한다.

이 시스템은 PC 또는 전면 패널에서 바로 실행되며 기존 RF 벤치 설정보다 훨씬 더 낮은 비용으로 몇 분 만에 가동을 시작할 수 있다.

폴 하트 프리스케일 RF 사업부 총책임자(전무)는 “프리스케일의 새로운 RF 파워 툴(Power Tool) 시스템은 RF 벤치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평가 도구를 통합한 고유한 접근 방식을 제공해 숙련된 설계자와 초보 설계자 모두 첨단 RF 애플리케이션을 훨씬 더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해준다”며 “이 솔루션은 경쟁이 치열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차별화하고 승리하려면 고객에게 무엇이 필요한지를 프리스케일이 깊이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프리스케일 RF 파워 툴(Power Tool) 시스템은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RF 조건을 정의하도록 지원하며 손쉬운 시스템 검증 및 실시간 성능 모니터링과 데이터 로깅 기능을 제공해 고객이 애플리케이션의 장점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개발자가 난방, 모바일 무선, ISM 및 방송 제품과 같은 RF 전력 애플리케이션을 설계, 개발, 평가 및 업데이트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RF 파워 툴(Power Tool)은 온도 감지, 전압 감지 및 전력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통합형 키네티스(Kinetis) 마이크로 컨트롤러는 제어 솔루션 분야에서 프리스케일의 리더십을 활용하며 5W~1.25kW와 10MHz~2.5GHz의 프리스케일 RF 평가 보드와 호환되므로 고객이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스케일의 RF 전력 전문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프리스케일 RF 파워 툴(Power Tool) 시스템은 프리스케일 개발 시스템당 5500(USD)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