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첫 결제시 30% 할인’
상태바
배달통,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첫 결제시 30% 할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통이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앱 배달통은 발렌타인데이인 14일 배달통에서 첫 모바일결제를 하는 회원에게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결제 금액의 최대 3만원까지 적용되며 할인 비용은 전액 배달통이 부담한다.

배달통은 최근 진행했던 두 차례 이벤트 때처럼 이번에도 주문량이 폭주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배달통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통이 지난달 31일 2015 아시안컵 결승전을 맞아 진행했던 5000원 할인이벤트의 경우 모바일결제 주문이 전주 대비 55% 상승했고 이어 카카오페이와 7일과 8일 양일간 진행한 5000원 할인이벤트 때는 아시안컵 이벤트를 진행한 31일보다 약 20%가 추가 상승하며 높은 관심도를 증명한 바 있다.

배달통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선물이나 외식을 하지 않아도 고객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배달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날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시안컵 할인 이벤트부터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까지 3주 연속으로 고객들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달통은 모바일 결제 방법으로 휴대폰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 외에 다음카카오 카카오페이‧LG 유플러스 페이나우‧모바일 티머니‧모바일 캐시비‧해피머니 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한 ‘최다 결제수단 보유 배달앱’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