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대학생 위한 ‘맥 활용 특강’ 실시
상태바
프리스비, 대학생 위한 ‘맥 활용 특강’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스비가 대학생을 위한 ‘맥(Mac) 활용 특강’을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전국 프리스비 매장에서 맥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며 애플 교육기관 21그램 스쿨과 함께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1그램스쿨에서 진행하던 유료 강의와 동일한 커리큘럼 및 강사진으로 구성된 교육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일석이조의 기회다.

교육은 3월14일, 21일 각 50명씩 2차례에 걸쳐 4시간 동안 진행되며 맥 구매 후 초대권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본 교육은 프리스비에서 맥을 구매한 대학생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팁을 강연하기 위해 특별히 구성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존 교육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맥 OS 기반 프로그램을 종합적으로 익히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교육 내용에는 맥 OS 기초 사용법 및 대학생활에서 필요한 효율적인 레포트 작성 방법, 세련된 키노트 프리젠테이션 및 동영상 제작, 포토샵 사용법 등이 포함돼 있으며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 강사진이 직접 시연 및 교육에 참여한다.

또 프리스비는 13일부터 오프라인 최초로 에버노트 1년 프리미엄 이용권(5만원) 매장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판매를 계기로 프리스비는 다양한 행사에서 에버노트를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온라인 특강 신청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리스비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3일부터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70명에게 ‘에버노트 활용 강의법’ 특강을 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의는 3월7일 프리스비 명동점에서 진행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학기를 맞이해 3월28일까지 ‘신학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맥북 에어나 프로 레티나 기본 모델 구매시 12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패키지 또는 10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 서비스 보증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애플 케어 구매시에는 최대 8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신학기용 백팩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윌리콧, 내셔널 지오그래픽, 인케이스 인기 백팩을 최대 25% 할인행사도 마련했다.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보상 판매 서비스’를 통해서는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 및 스마트 기기 반납시 기기별로 보상 금액을 지원하고 있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맥북 반납시 보상가격에 3만원 추가 보상을, 타 제품 반납시 보상가격에 1만원 추가 보상 혜택을 준다. 13일부터는 롯데카드로 30만원이상 구매시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