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하와이 여행 정보 전문몰 오픈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하와이 여행 정보 전문몰 오픈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가 항공사 승무원들이 꼽는 최고의 휴가지로 매해 선정될 정도로 선호 받는 꿈의 휴양지 하와이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전문몰을 오픈했다.

하와이는 세계 각지에서 몰려드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연중 끊이지 않는 인기 휴양지로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2011년부터 허니문 수요가 급증하며 매년 방문객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투어에서는 하와이에서의 추천 리조트‧추천일정‧맛집정보‧쇼핑‧렌터카 예약은 물론 6개로 나뉘어진 각 섬 별 즐길거리를 다양한 컨셉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하와이 전문몰을 운영해 고객들의 편리한 여행을 도울 예정이다. 

▲ 인터파크투어가 한국인 인기 여행지 ‘하와이 전문몰’을 오픈했다.

하와이 전문몰은 가이드북과 같은 형태로 구성돼 여행 정보 위주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하와이 여행의 필수인 렌터카를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렌터카 예약은 일정‧픽업장소‧차량 종류‧보험까지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하며 인기 쇼핑센터의 안내와 더불어 지도‧할인쿠폰 등도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각 섬 별 베스트 관광지를 테마별 영상을 통해 살펴볼 수 있어 마치 잘 짜여진 ‘가이드 북’ 보는 것처럼 생동감있는 여행 정보를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하와이 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2월 한달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오는 25일까지 자유‧패키지‧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 하와이 왕복항공권(2명) ▲아시아나 항공 비즈니스 업그레이드(2명) ▲오아후 쉐라톤 호텔 디너 1회 이용권(4명) ▲인터컨티넨탈 서울 인스파 이용권(10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여행상품별로 하와이 현지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트롤리 패스권, 렌터카 24시간 이용권, 헬리캠 및 영상 촬영권, 하나우마베이 스노쿨링 입장권,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픽업 서비스, 몰로키니 스노쿨링 데이투어 등 총 9종의 특전을 이벤트 당첨자 160명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는 27일까지 자신의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와 페이지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 5만원권(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5천원권(50명)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황금연휴인 설을 맞아 인터파크투어의 하와이 상품을 찾는 여행객들이 늘고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는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자유여행 ‘오아후 가족특선 5박7일’과 오아후와 마우이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오아후+마우이 4박6일’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