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스마트월렛 O2O 쿠폰 서비스 확대
상태바
LG유플러스, 스마트월렛 O2O 쿠폰 서비스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1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핀테크 사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쿠폰 서비스의 확대를 시작으로 O2O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LG유플러스는 전자지갑 서비스 ‘스마트 월렛’에 쿠폰샵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O2O(Online to Offline) 쿠폰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쿠폰샵 오픈을 시작으로 O2O 쿠폰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검색어나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이용자의 관심지역 쿠폰을 추천하거나 평소 자주 이용하는 상품의 쿠폰을 추천해 제공하는 등 개인 맞춤형 O2O 서비스를 향후 선보일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스마트월렛’에 오픈한 ‘쿠폰샵’에서는 카페, 베이커리, 편의점 등 다양한 가맹점의 상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미리 구매한 쿠폰의 바코드 인식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구입한 쿠폰은 자동으로 스마트월렛 내 ‘마이월렛(My Wallet)’에 따로 보관돼 매장 방문시 해당 쿠폰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손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월렛은 LG유플러스의 간편결제 ‘페이나우’와 연동돼 쿠폰 구입시 간단한 자체 로그인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어 이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페이나우 가입 후 첫 결제시에는 2000원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 LG유플러스는 전자지갑 서비스 ‘스마트 월렛’에 쿠폰샵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O2O(Online to Offline) 쿠폰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등 CJ 브랜드나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브랜드 중 200여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손종우 LG유플러스 e-비즈 사업담당은 “스마트월렛 쿠폰샵 오픈으로 이용자에게 편의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며 “단순 쿠폰 제공을 넘어 개인 맞춤형 O2O 쿠폰 서비스로 확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월렛의 쿠폰샵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9일까지 4주간 진행하는 ‘천원의 행복’은 매주 발렌타인데이, 설날 등 다른 테마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문화상품권 5000원권, 투썸플레이스 카페라떼, 콜드스톤 오리지날 아이스크림 등의 상품을 단돈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또 쿠폰 구매시 페이나우로 결제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스마트월렛은 휴대폰에서 CJ ONE, 해피포인트 등 제휴 멤버십과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가맹점에서 할인이나 적립, 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U+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