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디지털 경험 위한 ‘웹 콘텐츠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상태바
어도비, 디지털 경험 위한 ‘웹 콘텐츠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2.1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가 포레스터리서치가 발표한 ‘포레스터 웨이브: 2015년 1분기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The Forrester Wave: Web Content Management Systems, Q1, 2015)’ 보고서에서 자사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의 주요 솔루션인 어도비 익스피어리언스 매니저(Adobe Experience Manager)가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어도비는 현재 제공중인 솔루션(current offering), 전략(Strategy), 업계 지위(market presence)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어도비는 포레스터가 독립 리포트를 위해 선정한 벤더 그룹중 하나로 이번 조사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리포트는 10개의 웹 콘텐츠 관리 제품을 대상으로 해 현재 제공 중인 솔루션, 전략, 업계 지위 부문에 대한 36개의 포괄적인 기준으로 평가했다.

포레스터 리포트는 “어도비는 마케팅의 필요성을 크게 절감하고 있는 기업들을 위한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왔다”며 “어도비는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싱글 테넌트(single-tenant)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마케팅 담당자들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툴킷, 파트너 및 모바일 지원 등과 같은 뛰어난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포트는 또한 “어도비는 특히 자사와 자사의 파트너들이 모바일과 클라우드 경험을 쌓아가는 데 맞춰 지속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는 데 전략적으로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