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고민,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어때요?
상태바
선물 고민,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어때요?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가 졸업·입학을 비롯한 각종 선물시즌을 맞아 ‘보스 2015 신학기 이벤트’를 오는 2월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졸업·입학을 기념하는 다양한 신학기 아이템과 함께 다가 올 밸런타인데이 및 설 연휴 등 선물시즌을 고려한 오디오 품목이 함께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 보스가 졸업·입학을 비롯한 각종 선물시즌을 맞아 ‘보스 2015 신학기 이벤트’를 오는 2월23일까지 진행한다.

학생들이 선호하는 헤드폰·이어폰류 외에도 휴대가 간편한 블루투스 스피커, 소음제거 기능의 헤드폰, 생생한 사운드의 컴퓨터 스피커 등을 할인 가에 만나볼 수 있다.

▲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

뿐만 아니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돼 받는 이의 실속과 함께 주는 이의 센스도 챙길 수 있다.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실속만점의 선물을 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 선물 1.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 = 블루투스 스피커는 가족, 친구, 연인 등 대상에 상관없이 만족도가 높은 선물 아이템 중 하나다. 보스 사운드링크 컬러 스피커는 보스 특유의 공간감 풍부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스마트폰·노트북 등과 무선으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어 여럿이 함께 음악을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실속 있는 가격은 주고받는 이의 만족도를 모두 높여줄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사운드트루 이어폰

추천 선물 2. 감각적인 디자인의 ‘사운드트루 헤드폰’ = 보스의 사운드트루 헤드폰은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와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바디 컬러뿐만 아니라 케이블, 헤드밴드, 케이스 등 섬세한 부분까지 감각적인 컬러를 조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이어패드와 메모리폼 소재의 이어쿠션으로 장시간 착용시에도 쾌적하고 편안함을 제공한다.

추천 선물 3. 소음은 ‘오프’·음악은 ‘온’ QC20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 보스 QC20은 각종 도시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음악이나 영화, 동영상 등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이어폰이다.

▲ 사운드트루 헤드폰’

획기적인 소음제거 기능을 통해 한층 명료해진 사운드를 재생한다. 여행·출장 등으로 항공기 이용이 잦은 사용자뿐만 아니라 대중교통, 사무실 등 각종 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음악에 집중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보스 2015 신학기 이벤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위치한 보스 직영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 QC20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