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네트웍스, 공식 무선 전문 파트너로 ‘포유네트웍스’ 선정
상태바
익스트림네트웍스, 공식 무선 전문 파트너로 ‘포유네트웍스’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1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트림네트웍스코리아가 자사의 무선 전문 파트너로 포유네트웍스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고성능 유무선 네트워킹의 선두주자인 익스트림네트웍스는 이번 포유네트웍스와의 무선 파트너 체결을 계기로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국내 무선 네트워크 시장 수요에 맞도록 공격적인 영업을 통해 제품 공급 및 기술 지원 사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 익스트림네트웍스코리아가 자사의 무선 전문 파트너로 포유네트웍스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2005년 2월에 설립된 포유네트웍스는 탄탄한 기술력과 대규모 네트워크 운영 경험을 통해 축적된 고급 기술의 노하우를 갖춘 기업으로 인천아시안게임 IP망 네트워크 장비 납품 및 구축을 포함해 서울시 무선인터넷 시스템 유지보수, KT, 한국공항공사, 서울시 공공 무선인터넷 구축 사업 등 다양한 고객을 위한 최적의 통신 인프라 설계, 구축, 운영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근영 익스트림네트웍스 대표는 “오랜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포유네트웍스를 당사의 무선 전문 파트너로 영입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유네트웍스가 가진 기술력과 영업력을 기반으로 국내 무선 시장에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오 포유네트웍스 대표는 “익스트림 네트웍스의 무선 제품에 대한 기술력 및 신뢰성과 당사의 영업 기술력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며 “회사의 성장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그간 쌓아온 당사의 풍부한 산업별 레퍼런스와 앞으로 진행된 신규 사업을 위해 최고의 무선 사업을 추진하도록 애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