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수협은행, 개인사업자 자금관리 서비스 구축 협업
상태바
웹케시-수협은행, 개인사업자 자금관리 서비스 구축 협업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케시가 지난 9일 수협은행과 ‘수협은행 Sh캐시플러스’ 서비스 개발에 대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수협은행 Sh캐시플러스는 개인사업자의 사업운영에 필요한 금융·영업·세무신고·고객관리·마케팅 등 다양한 업무를 하나의 서비스에서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스마트하게 지원하는 개인사업자용 자금관리서비스다. 국내 모든 은행의 계좌조회 및 이체, 집금업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고객관리 및 기장업무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 윤완수 웹케시 대표(오른쪽)와 강신숙 수협은행 부행장(왼쪽)이 개인사업자 자금관리서비스 ‘Sh캐시플러스’ 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또 Sh캐시플러스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세무신고 지원, 부가세환급 지원, 매입·매출관리, 금융자산관리, 고객관리를 비롯해 각종 매입·매출 보고서 자동생성 등 사업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애플리케이션)를 주요 서비스로 제공한다. 

특히 건수 제한 없이 전자세금계산서를 무료로 발행 가능하며 합계표도 자동 생성할 수 있어 대량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 개인사업자들에게 유용하다.

이 외에도 신용카드 매입 건에 대한 매입세액공제대상 여부를 자동으로 분류해줘 손쉽게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국내 모든 은행 계좌를 한 곳에서 통합관리 할 수 있어 은행별로 홈페이지를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윤완수 웹케시 대표는 “국내 주요은행의 다양한 금융솔루션 구축을 담당해온 웹케시의 노하우를 살려 수협은행 Sh캐시플러스가 개인사업자의 자금관리 부담을 덜어줄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솔루션 구축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