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가입 기업 1만개 돌파…오픈시점 대비 450%↑
상태바
비즈플레이, 가입 기업 1만개 돌파…오픈시점 대비 450%↑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플레이가 비즈플레이 서비스 오픈 3개월 만에 가입 기업 1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즈플레이는 기업 비즈니스에 필요한 앱을 제공하는 기업용 비즈니스 앱스토어로 콜라보·오픈보드·원클릭연말정산 등 획기적인 비즈니스 앱으로 주목을 받으며 서비스 오픈 3개월 만인 지난 1월 가입 기업 1만개를 넘어섰다.

비즈플레이는 메신저‧이메일‧그룹웨어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을 하나로 합친 그룹 커뮤니케이션 도구 콜라보, 목적에 따라 경조사게시판‧공지게시판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오픈보드 등 사내뿐만 아니라 거래처 직원‧고객사 등 외부와의 업무에서도 보다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앱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비즈플레이 가입 기업이 1만개 돌파했다.

윤완수 비즈플레이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비즈플레이가 제공하는 스마트워크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즈플레이를 통해 성공적인 기업 비즈니스를 위한 혁신적인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여 국내 기업용 비즈니스 앱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즈플레이는 10만개 기업 및 50만 사용자 유치를 목표로 최대 200여개의 신규 앱 출시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신규 출시 예정인 앱 중에는 B2B 핀테크와 관련된 앱도 포함돼 있어 보다 많은 기업 고객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콜라보·오픈보드·전자결재 등 스마트워크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은 비즈플레이 홈페이지(www.bizplay.co.kr)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