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모바일팩 전용 LTE데이터 월 10GB로 확대 제공
상태바
KT, 올레tv모바일팩 전용 LTE데이터 월 10GB로 확대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손안의 IPTV를 즐기는 KT 고객들의 데이터 이용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KT는 스마트폰으로 올레tv모바일을 부담 없이 시청할 수 있는 ‘올레tv모바일팩’의 데이터 제공량을 월 6GB에서 10GB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올레tv모바일팩은 올레tv가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전용 LTE 데이터와 함께 제공하는 월 5000원(부가세 별도)의 부가서비스다.

▲ KT는 스마트폰으로 올레tv모바일을 부담 없이 시청할 수 있는 ‘올레tv모바일팩’의 데이터 제공량을 월 6GB에서 10GB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KT는 기존 올레tv모바일팩에서 6GB의 전용 LTE 데이터를 제공했으며 지난 9월부터 1월 말까지 10GB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 가입자의 총 트래픽이 프로모션 이전 대비 175% 증가했고 고객들의 효용가치와 만족도를 확인해 지속적으로 10GB로 확대 제공키로 했다.

이에 전용 데이터 10GB를 이용해 KBS, MBC, SBS 등 지상파를 포함한 80여개 실시간 채널 또는 7만여편의 VOD를 월 약 20시간 시청할 수 있게 됐다.

한편 KT는 영상 콘텐츠와 음악의 선호도가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올레tv모바일팩과 데이터 무제한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지니팩’을 함께 묶은 ‘알짜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월 8000원(부가세 별도)인 알짜팩을 5월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가입 첫 달은 1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원성운 KT 플랫폼서비스개발담당 상무는 “고객들의 통신료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올레tv모바일 전용 데이터를 확대하기로 했다”며 “고객들이 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확대 적용된 올레tv모바일 전용데이터 10GB는 올레tv모바일팩 고객은 물론 콘텐츠 통합팩인 ‘알짜팩’ 고객에게도 제공되며 자세한 안내는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