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지란지교시큐리티에 CSB 플랫폼 공급
상태바
트리포드, 지란지교시큐리티에 CSB 플랫폼 공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가 트리포드로부터 클라우드 서비스를 재판매(CSB, Cloud Service Brokerage)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를 공급받아 KT 유클라우드 기반의 보안파일 서버 솔루션 ‘오피스 하드 클라우드’를 출시했다.
 
오피스 하드 클라우드는 기존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제품들과 달리 KT 유클라우드의 독립된 가상화 서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를 도입함으로써 필요한 경우 용량 증설 및 축소가 실시간으로 가능하게 됐고 서버운영체제를 포함해 서버자체를 이미지로 백업함으로써 장애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게 됐다.
 
홍진영 지란지교소프트 팀장은 “이번에 클라우드 기반 제품을 출시하면서 상품 구성·서비스 퍼블리싱·빌링·고객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하는 디딤클라우드비즈를 도입해 해결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에 큰 이득을 얻게 됐다”고 말했다.

또 김정수 트리포드 이사는 “트리포드는 고객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피스하드를 탑재한 클라우드 서버에 자체 개발한 모니터링 솔루션인 디딤모니터링을 제공하고 있다”며 “365일 24시간 서버의 사용량과 자원 사용 현황, 웹 사이트 상태 등 주요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분석, 장애 상황을 사전에 감지해 선제적인 대처를 통해 항상 안정적인 서버 관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