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절 맞아 ‘태극백신 USB’로 바이러스로부터 독립!
상태바
3.1절 맞아 ‘태극백신 USB’로 바이러스로부터 독립!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브리존, 터보백신 USB 출시

에브리존이 3.1절을 맞이해 ‘태극백신 USB’를 출시한다. 태극백신 USB는 안전한 터보백신 USB 기능에 대한민국의 상징인 태극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이다.

많은 사람들이 PC 설치형 백신을 이용해 바이러스를 예방하고 있지만 PC에 설치된 백신은 바이러스를 100% 잡는다고 할 수 없다. 그렇다고 2개 이상의 백신을 설치하면 PC가 무거워 지고 충돌이 발생할 염려가 있다. 이럴 때 터보백신 USB를 이용하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터보백신 USB는 일반 USB처럼 자료를 저장 할 수 있으며 백신 기능까지 내장이 돼 있기 때문에 PC에 연결해 터보백신을 실행하면 PC는 물론 USB에 있는 바이러스까지 치료가 가능하다. 또 백신 업데이트를 평생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매년 백신을 구매해야 한다는 가격적인 부담도 줄어든다.

▲ 에브리존이 3.1절을 기념해 태극백신 USB를 출시한다.

특히 터보백신 USB가 제공하는 오토런바이러스 무력화 기능은 USB에 바이러스가 들어오더라도 PC에 자동으로 바이러스를 퍼뜨리지 않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USB로서 역할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이에 반도체·생산장비·의료장비 등의 업체에서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제약·대학교·은행·증권·유통 분야에서는 고객 및 신입생들을 위한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준영 에브리존 팀장은 “3.1절 기념일을 맞이해 태극백신 USB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며 “백신 업데이트와 동시에 이루어지는 컨텐츠 변경을 통해 한국의 기념일을 소개하면서 애정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