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ePDU G3 플랫폼’, TMC 선정 ‘올해의 제품상’ 수상
상태바
이튼 ‘ePDU G3 플랫폼’, TMC 선정 ‘올해의 제품상’ 수상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튼일렉트리컬코리아(이하 이튼코리아)가 자사의 ‘ePDU G3(3세대) 플랫폼’이 ‘인포테크 스포트라이트(infoTECH Spotlight)’와 ‘인터넷 텔레포니(INTERNET TELEPHONY)’로부터 각각 ‘2014 데이터 센터 우수상’과 ‘2015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두 시상 프로그램은 통신 및 기술 산업을 다루는 글로벌 뉴스 플랫폼인 TMC에서 주관한다. 데이터 센터 우수상은 인프라나 소프트웨어, 서버나 냉각 시스템, 그리고 배선이나 관리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가장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데이터 센터 공급 업체에게, ‘인터넷 텔레포니 올해의 제품’은 뛰어난 VoIP와 IP 통신 제품 및 서비스에 주어지는 상이다.

오늘날의 많은 데이터 센터와 IT 집적 시설들이 직면한 예산과 자원 제약 문제는 전력 모니터링을 통해 전략적인 에너지 비용 절감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튼의 최신 랙 장착형 전원 분배 제품인 ePDU G3 플랫폼은 데이터 센터 및 시설 관리자의 효율적인 전력 관리를 위한 고급 전력 모니터링 기능을 갖췄다.

▲ 이튼 ‘ePDU G3 플랫폼’이 TMC ‘데이터 센터 우수상’과 ‘올해의 제품’을 수상했다.

ePDU G3 플랫폼은 전 모델이 IEC(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의 특허 출원을 받은 ‘콘센트 그립 기능’을 장착해 충돌이나 진동에 의한 플러그 빠짐 현상을 해결했다.

이튼의 ‘인텔리전트 파워 매니저 소프트웨어(Intelligent Power Manager software)’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ePDU G3플랫폼 사용 환경을 최적화한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VM웨어 V센터 서버(VMware vCenter Server) 같은 가상화 시스템을 통해 복수호기를 동시에 모니터링할 수 있는 통합 전력 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ePDU G3 관리형 모델은 데이터 센터 및 시설 관리자들이 전체 전력 사용에 대해 모든 콘센트에서 소비 전력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하루 중 서로 다른 시간대에 특정 서버들을 정지시켜 전력 소비를 감소시킬 수 있다.

ePDU G3 관리형 모델과 ePDU G3 미터 입력 모델은 고장 시 사용자가 서버를 정지할 필요 없이 모듈 교체가 가능한 ‘핫 스왑 네트워크 미터 모듈(Hot-swap Network Meter Module)’을 제공해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다.

박평원 이튼일렉트리컬코리아 사장은 “이튼은 데이터 센터 산업의 발전을 위한 품질과 혁신에 전념해왔다”며 “앞으로도 이튼은 데이터 센터 산업의 미래를 발전시킬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