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6 곽진언‧김필, ‘U+tv G우퍼’ 광고 모델 발탁
상태바
슈퍼스타K 6 곽진언‧김필, ‘U+tv G우퍼’ 광고 모델 발탁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U+tv G우퍼 광고 온에어

LG유플러스가 서라운드 입체 음향과 초고화질 4K UHD 영상을 하나의 셋톱박스로 감상할 수 있는 IPTV 서비스인 ‘U+tv G우퍼’의 온라인 전용 광고를 온에어(On-Air)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전용 광고는 엠넷 슈퍼스타K 시즌 6의 우승자·준우승자인 곽진언‧김필이 90년대 남성 듀오 듀스(Deux)의 ‘우리는’이라는 곡을 포크 락으로 리메이크해 공연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는 집에서 U+tv G우퍼로 공연을 시청하던 부부가 입체음향과 UHD 영상으로 인해 마치 콘서트 현장에 와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생생한 사운드로 편안하게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 LG유플러스가 ‘U+tv G우퍼’ 광고를 온에어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제시장’, ‘쎄시봉’ 등의 영화가 개봉하고 무한도전 ‘토토가’ 등의 방영으로 과거를 배경으로 한 영화나 음악들로 과거에 대한 향수를 자아내는 상황 속에서 90년대 인기 가수 듀스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이번 온라인 전용 광고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온라인 전용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3월1일까지 유튜브에 업로드 된 해당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리클라이너 체어 1명, LG전자 LED TV 3명, 팝콘과 콜라를 4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LG유플러스의 홈 IoT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www.uplushome.com)의 이벤트 메뉴에서 U+tv G우퍼가 제공하는 음향 모드를 감상하고 투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0명에게 모바일 간식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종욱 LG유플러스 IPTV사업담당 상무는 “LG유플러스의 U+tv G우퍼 서라운드 입체음향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집에서도 콘서트의 감동을 똑같이 보고 듣는다는 컨셉에 맞춰 고음과 중저음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목소리를 가진 곽진언‧김필 씨를 섭외해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U+tv G우퍼의 차별성을 고객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