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토피아’ 디자인, 글로벌 무대서 호평
상태바
‘기가토피아’ 디자인, 글로벌 무대서 호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5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의 ‘기가토피아(GiGAtopia)’의 이미지가 글로벌 무대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KT는 ‘2015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5)’에서 기가토피아 PR이미지와 올레 멤버십 다이어리 등으로 총 5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기가토피아 PR이미지는 KT의 목표인 기가토피아를 고객 및 사내 임직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각화한 것으로 ‘아이덴티티 부문(Corporate Identity)’과 ‘소비재 상품 부문(Consumer Products)’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 KT의 ‘기가토피아(GiGAtopia)’의 이미지가 글로벌 무대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IT강국의 1등 기업으로서 ICT서비스를 주도하며 편리함을 넘어 편안함을 추구하는 메시지를 시각화한 기가토피아 PR이미지는 최근 새로 입주한 KT 광화문빌딩 이스트의 각 층과 주요 공간에 게시돼 있으며 향후 전국 주요 거점 대리점 등에도 설치된다. 

한편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제공한 올레멤버십 다이어리도 커뮤니케이션 ‘출판 부문(Communication publishing)’과 ‘소비재 상품 부문(Consumer Products)’에서 2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레멤버십 다이어리는 다이어리에 휴대폰이 거치되는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기능과 명품 클러치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작년 말 2만명 한정 제공 프로모션에 총 40만명 이상이 응모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세계적으로도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

이병무 KT 디자인담당 상무는 “KT의 목표인 기가토피아를 시각화한 디자인이 세계적인 무대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기가토피아의 비전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한편 KT 디자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