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구름, 폰트 서비스 구매시 와콤 인튜어스 타블렛 증정
상태바
산돌구름, 폰트 서비스 구매시 와콤 인튜어스 타블렛 증정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2.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커뮤니케이션이 2월 한 달간 산돌구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와콤 인튜어스 타블렛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산돌구름 베이직, 플러스, 라이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하는 서비스에 따라 산돌구름 베이직 1년 구매자에게는 와콤 인튜어스 CTL- 480을 증정하며 플러스 1년 구매자와 라이프 1년 구매자에게는 와콤 인튜어스 프로 4X6 PTH-451과 와콤 인튜어스 프로 4X9 PTH-651을 각각 증정한다.

▲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커뮤니케이션이 2월 한 달간 산돌구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와콤 인튜어스 타블렛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산돌구름은 산돌의 365종 이상의 폰트를 로그인만으로 쉽고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클라우드형 폰트 서비스로 레포트 작업이 많은 대학생들부터 디자인 전공자와 예비 디자이너, 전문 프리랜서 디자이너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산돌 비즈니스 센터 김병오 PD는 “폰트와 태블릿은 전문 디자이너는 물론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들과 영상 제작자들 모두에게 유용한 상품”이라며 “평소 가격적인 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였던 이들에게 폰트 구입 가격으로 태블릿까지 얻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산돌구름 사이트(www.sandoll.cloud.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