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기술력 바탕 4K 고해상도 · H.265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삼성테크윈, 기술력 바탕 4K 고해상도 · H.265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해외 전시회 동향을 살펴보면 영상감시 시장에서도 초고해상도 영상인 4K 시대가 열리고 있으며 이에 따라 기존 대비 최대 절반까지 대역폭을 절감할 수 있는 H.265 적용 제품이 2015년에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삼성테크윈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4K 고해상도 및 H.265 대응 제품을 준비해 글로벌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또한 버티컬 대응 특화 제품과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의 결합으로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버티컬 솔루션을 제공해 일류기업으로서의 혁신과 도전 정신을 지속적으로 강조할 계획이다. 

네트워크 시장이 메가픽셀급 카메라를 중심으로 고속 성장함에 따라 삼성테크윈은 자체 개발한 고성능 칩셋을 사용한 와이즈넷Ⅲ (WiseNetⅢ) 카메라 시리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반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에 삼성테크윈은 1~5메가픽셀까지 초고해상도 라인업을 확대하고 품질 차별화를 강화해 고객들에게 한차원 높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3메가픽셀(2048×1536) 라인업은 완벽한 고해상도 영상을 3Mbps의 저대역폭으로 끊김 없이 30fps 실시간 전송해 와이즈넷Ⅲ 시리즈의 뛰어난 네트워크 성능과 효율성을 입증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