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된 마케팅이 미래다”
상태바
“개인화된 마케팅이 미래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0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보다 2배 많은 기업이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계획 갖고 있어

한국테라데이타는 본사가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채택 및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에 대한 트렌드를 담은 ‘2015 글로벌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서베이(Teradata 2015 Global Data-Driven Marketing Survey)’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베이는 2013년 발표된 보고서 ‘2013년 테라데이타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 서베이’의 후속 연구라고 할 수 있으며 마케터들과 C-레벨 의사결정권자들을 위한 유익하고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