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윌리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프로모션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신학기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윌리스(Willy’s)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26개 윌리스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벤트와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한정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잠실점, 월드타워점, 신사점, 김포공항점의 4곳에서만 참여 가능한 ‘스페셜 프로모션’의 경우 행사 기간(1일~14일)동안 맥(Mac) 구매 고객(백투스쿨 행사품목 제외)에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디저트 브랜드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E)’의 봉봉쇼콜라 초콜릿을 증정한다. 대상은 백투스쿨 신학기 프로모션 대상 품목을 제외한 모든 맥 제품이다.

▲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신학기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전국 26개 윌리스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벤트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파리바게트 ‘초코가 달콤한 시간’ 미니 케이크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윌리스는 구매시 가격 즉시 할인 및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백투스쿨’ 신학기 프로모션을 3월28일까지 진행중이다. 

대상 제품은 맥북에어 11, 13인치 기본사양과 맥북프로 레티나 디스플레이 13, 15인치 기본사양 및 아이패드 에어 32기가, 에어2 64, 128기가, 아이패드 미니2 32기가, 미니3 64, 128기가다. 

또한 다양한 수납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슈피겐’ 백팩도 전품목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백투스쿨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매 고객들은 추가로 맥 노트북 제품의 서비스 보증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해주는 품질보증 서비스인 ‘애플케어 프로텍션 플랜(AppleCare Protection Plan)’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인케이스 백팩과 파우치(일부품목 제외), 커버텍 파우치 전체 제품 등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학기를 맞아 태블릿PC와 노트북 구입 계획이 있는 학생 및 교직원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애플 제품과 액세서리 주변기기를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윌리스는 2월2일부터 28일까지 레게의 전설, 밥말리의 프리미엄 음향기기를 20%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말리(MARLE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윌리스 관계자는 “신학기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수요가 많이 증가하는 시기”라며 “윌리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통해 더욱 즐겁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들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