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새롭고 경제적인 엔트리 레벨 FAS2220 출시
상태바
넷앱, 새롭고 경제적인 엔트리 레벨 FAS2220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기업은 한정된 IT 리소스와 예산을 사용해 대량의 생성 데이터를 관리하면서도 증가하는 요구에 지속적으로 부응해야 하는 어려운 과제에 항상 직면해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중견기업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엔트리 레벨 제품인 FAS2220을 출시했다고 넷앱은 밝혔다.

이 제품은 최근 출시된 FAS2240의 모멘텀과 성공을 기반으로 해 구축된 제품으로 중견기업이 실현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과 향상된 가치를 제공하며, NetApp Flash Pool 기술을 이용해 중견기업이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성능과 가치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최신 버전 Data ONTAP짋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운영되며 고객이 업그레이드 없이 하이엔드 시스템 및 새로운 기능을 쉽고 경제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유니파이드 아키텍처를 제공할 수 있다.

또, VAR 에코시스템을 통해 중견기어의 클라우드 활용도 지원할 수 있다. 최근 Enterprise Storage Group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중견기업의 74%가 2012년에 클라우드 서비스 지출을 늘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에 넷앱은 엄선된 VAR 파트너와 협력해 고객이 현명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형 데이터 보호(DPaaS)를 제공해 기업의 시간을 절약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Bob Schoen, IT 담당 수석 부사장은 "지난 연도에 50% 성장을 달성한 Digital Insurance는 당사의 스토리지 인프라 솔루션을 내부 요구에 따라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어야 한다고 판단하게 됐다. FAS2240을 사용한 넷앱 솔루션으로 전환함으로써 당사의 전체 IT 인프라가 크게 간소화됐으며 효율성, 성능, 가치의 향상 덕분에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따라서 우리의 IT 직원은 스토리지 인프라에 사용되는 소중한 리소스와 시간을 절약하여 다른 비즈니스 영역에 투입함으로써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제품에 대해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