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기본 통화량으로 국제전화도 OK!
상태바
KT, 모바일 기본 통화량으로 국제전화도 OK!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0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해외에 연락이 잦은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기본 음성통화량으로 국제전화를 국내전화처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부가서비스 ‘001 쉐어링(sharing)’을 출시했다.

001 쉐어링 서비스는 모바일 요금제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성 통화량으로 국내전화뿐만 아니라 국제전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5000원(VAT 별도)의 모바일 부가 서비스다.

▲ 모델들이 모바일 요금제의 기본제공통화량으로 저렴하게 국제전화까지 가능한 ‘001 쉐어링’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예를 들어 ‘순 모두다올레 41’ 고객이 001 쉐어링에 가입할 경우 기본 제공되는 음성통화량(250분)을 국내·외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국제전화 통화량이 가장 많은 미국, 중국, 캐나다, 홍콩, 태국, 싱가폴, 괌, 몽골, 방글라데시, 말레이시아 등 주요 10개국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 가입 가능 요금제 및 요금제별 최대 사용가능 국제전화 분수(국내전화 포함)

올레 LTE 요금제 26종, 3G 요금제 6종을 이용하고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기본 음성통화량보다 초과 사용하더라도 국내 통화 요금과 동일한 초당 1.8원이 과금되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종렬 KT UC사업담당 상무는 “001 쉐어링 서비스를 통해 이제 휴대폰에서도 부담 없이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업무상 수시로 해외에 연락하는 비즈니스맨이나 해외에 가족과 친지를 둔 고객들이 경제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