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에너지 고효율제품 정보제공·홍보캠페인’ 협력
상태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에너지 고효율제품 정보제공·홍보캠페인’ 협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3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에너지 고효율 제품의 저변 확산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29일 인천 중동점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을 비롯한 전자제품 유통사와 제조사는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상임대표 이덕승)와 ‘에너지 고효율제품 정보제공 및 홍보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소비자에게 에너지 고효율 제품 사용 확대를 위해 생활밀착형 에너지 고효율 제품의 환경 정보 및 구매정보를 적극적으로 전달하고 실생활에서 보다 쉽게 에너지절약을 실천할 수 있는 사용 방법 등을 홍보할 나갈 예정이다.

▲ 29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중동점에서 ‘에너지 고효율제품 사용 캠페인’ 진행했다.

이에 앞서 지난 2013년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에너지 고효율 제품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매장에 ‘에너지세이빙 존’을 신설해 관련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소비자들의 전기 절약에 앞장서 왔다.

이날 행사에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소비자에게 제품별로 스마트한 에너지 소비 방법과 에너지 고효율 제품 사용으로 인한 1인 1톤의 온실가스 절감효과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에너지 고효율 제품에 대한 인식조사와 스스로 지킬 수 있는 에너지 절약 내용을 알아보는 설문조사도 진행됐다.

한편 오는 2월15일과 16일 용산점과 일산점에서 에너지 고효율 제품 캠페인 행사가 예정돼 있다.

윤종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캠페인담당은 “절전형, 고효율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뚜렷해짐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 전기료 절약 제품, 다양한 절전 기능 제품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한 정보제공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관련 신제품 도입과 홍보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