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데스크톱형 스토리지 소비자 이벤트 개최
상태바
넷기어, 데스크톱형 스토리지 소비자 이벤트 개최
  • 이수진
  • 승인 2012.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tear.co.kr)자 자사의 네트워크 스토리지 총판업체인 아이티로그인 및 제이알씨엔에스와 공동으로 데스크톱형 네트워크 스토리지 레디나스 울트라 및 프로 제품 구매 시 디지털 카메라, 팬리스 최신 선풍기 및 캠핑 머그컵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6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비자 이벤트 대상 제품은 소규모사무실 및 프로슈머 사용자를 위한 2, 4, 6베이 데스크톱형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인 레니나스 울트라 패밀리와 중소규모 기업 및 고급 사용자를 위한 2, 4, 6베이 데스크톱형 모델인 레디나스프로 제품이다.

넷기어 레디나스 울트라 패밀리는 각각 2개, 4개, 6개의 하드 디스크 장착이 가능한 제품으로 최첨단 어플리케이션 작동을 위해 강력한 파워와 멀티미디어 자료들의 공유, 저장, 데이터 보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2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들은 보다 빠른 데이터 송수신을 위해 초고속 접속을 지원하며, 3개의 USB 포트를 통해 프린터 서버, 외장 USB 저장 장치 혹은 디지털 카메라 등과 같은 장비들과의 연결을 도와 준다. 또한 새로운 하드 드라이브 추가 시 별도의 셋팅이 필요 없는 X-RAID2 기능, 안전하고 손쉬운 원격 접속을 위한 레디나스 볼트, 2대의 NAS 장비들 간의 상호 파일 복사 및 동시 작동 기능, 끊김 없는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