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인포젠, 강화된 파일 전송 기술 제공 협력
상태바
이노릭스-인포젠, 강화된 파일 전송 기술 제공 협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3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공기업과 공공기관에 강화된 대용량 및 대량 파일 전송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본격적인 파트너 협력에 나섰다. 이에 따라 이노릭스는 IT컨설팅 전문업체인 인포젠과 파트너 계약을 채결했다고 밝혔다. 

인포젠은 SI 부분에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네트워크 통합구축은 물론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시스템운영과 고객 정보처리 업무 대행 등 10년 이상의 IT컨설팅 업력을 갖추고 있다. 

더욱이 인포젠은 2017년까지 중견 SI 화사로의 성장을 목표로 두고 있어 이노릭스의 파일 전송 솔루션을 공기업과 공공기관에 제공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 이노릭스는 IT컨설팅 전문업체인 인포젠과 파트너 계약을 채결했다

이노릭스는 현재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DS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FD, 초고속 업로드 및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EX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릭스가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은 수십만개 이상의 대량 파일을 일괄 전송할 수 있으며 테라바이트 이상의 대용량 파일도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이다. 

아울러 올해는 보안이 강화된 환경에서 파일 전송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이노T1과 이노T2가 곧 출시 예정에 있다. 또한 IoT 환경에서도 파일 전송이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중에 있어 국내 파일 전송 솔루션 기능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이노릭스는 기대하고 있다. 

권흥열 이노릭스 대표는 “이노릭스의 파일 전송 솔루션은 높은 이식성 때문에 어떠한 환경에도 적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며 “인포젠과 파트너 계약으로 향상된 우리 솔루션을 더 많이 알리고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