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생계형 부업웹툰 ‘재택알바’로 ‘재미·정보’ 두마리 토끼를 잡다
상태바
[생활 정보] 생계형 부업웹툰 ‘재택알바’로 ‘재미·정보’ 두마리 토끼를 잡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29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우드림은 재택알바 문화정착을 위해 더욱 친숙하고 부업정보가 담긴 웹툰을 기획해 ‘재택알바’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 26일 첫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

헬로우드림은 지난 12년간 다양한 인터넷을 통한 쉽고 편한 알바와 부업, 투잡 콘텐츠를 제공해주면서 많은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바가 있다. 특히 헬로우드림은 부업웹툰 재택알바를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헬로우드림은 지난 12년간 다양한 인터넷을 통한 쉽고 편한 알바와 부업, 투잡 콘텐츠를 제공해주면서 많은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바가 있다.

헬로우드림은 취업 및 부업, 창업, 은퇴고민 없이 집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웰빙라이프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수익을 벌 수 있는 콘텐츠들이 제공돼야 하는데 처음하는 이용자 입장에서는 아무리 쉬운 부업이라 해도 막상 시작하면 어려울까 봐 망설여질 수 있다고 전했다.

반면 웹툰 재택알바의 경우 콘텐츠를 하나씩 배워나가고 배우는 과정에서 이용자들의 어려움들을 웹툰을 통해 그려내면서 함께 어려움을 공유하고 이러한 부분을 재미로써 풀어나가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면서 하나하나 알아갈 수 있다는 것이다.

착실한 고오미와 까칠하지만 따뜻한 누리가 똑똑한 헬로우드림 새싸기를 만나 다양한 에피소드와 다양한 소재를 재미있게 담아낼 예정인 부업웹툰 재택알바는 그동안 재택근무를 어렵게만 느끼던 블로거나 마케터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는 헬로우드림의 이야기다.

네이버(comic.naver.com/challenge/detail.nhn?titleId=646955&no=1) 및 헬로우드림 공식홈페이지(hello-dm.kr)에 업데이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