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게임 몰입도 극대화시키는 풀사이즈 iOS 컨트롤러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게임 몰입도 극대화시키는 풀사이즈 iOS 컨트롤러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2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시리즈코리아가 iOS 기반의 모바일 게임을 콘솔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풀 사이즈 무선 게임 컨트롤러 ‘스트라투스 XL(SteelSeries Stratus X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는 지난해 1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iOS 기반의 독립형 게임 컨트롤러 ‘스트라투스’를 출시했으며 이번 ‘스트라투스 XL은 기존 스트라투스의 컴팩트한 사양에서 사이즈를 키워 풀사이즈로 구성했다. 

▲ ‘스트라투스 XL’은 iOS 기반에 단순 터치 대신 콘솔스타일 게임 컨트롤이다.

스트라투스 XL은 기존의 컴팩트한 제품보다 조작의 재미와 몰입이 강화된 것으로 이번 출시로 인해 사용자들은 작고 휴대가 편리한 포켓형 스트라투스와 풀사이즈의 스트라투스 XL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콘솔스타일의 컨트롤러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스트라투스 XL 컨트롤러는 모바일 게임을 사용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풀 사이즈가 특징이다. 양손에 편안하게 잡히는 크기에 아날로그 비디오 게임이 떠오르는 친숙한 콘솔스타일의 레이아웃은 익숙한 사용감을 전한다. 오락실 조이스틱을 연상시키는 두 개의 아날로그 스틱도 기존의 밋밋한 터치 방식의 스마트폰 게임과는 다른 현실감 있는 게임 조작의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방향패드(D 패드)와 4개의 숄더버튼(shoulder buttons), 4개의 액션버튼은 적당히 압력을 가했을 때에만 입력이 될 수 있는 ‘입력민감도 버튼’을 사용해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기 때문에 게이머들의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 몰입감을 배가시킨다. 

또 스트라투스 XL은 모바일 게임을 혼자가 아닌 여럿이 할 수 있게 해준다. 최대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 중에 연결된 컨트롤러 또는 플레이어 수가 붉은색 LED 조명으로 표시된다.

외관은 어떤 애플 기기와도 잘 어울리도록 블랙 컬러로 구성, 애플기기에 제품을 설치할 때에는 간단히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하도록 전용 페어링 버튼이 포함돼 있다. AA형 2개의 전원으로 40시간 이상 연속사용이 가능, 온‧오프 스위치로 효율적인 전원 관리가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스트라투스 XL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steelser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