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마지막 기회! 브라더 옥션 ‘올킬’ 특가 이벤트
상태바
올 겨울 마지막 기회! 브라더 옥션 ‘올킬’ 특가 이벤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2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가 30일까지 옥션의 ‘올킬’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1815’를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브라더는 작년 겨울부터 자사의 대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이번 이벤트는 올 겨울 브라더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옥션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브라더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1815를 11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30일까지 옥션의 ‘올킬’ 이벤트를 통해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1815’를 파격가에 판매한다.원한다.

브라더의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1815는 인쇄‧복사‧스캔‧팩스 기능에 전화 기능까지 추가돼 좁은 공간에서의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또 급지 중 용지가 틀어지는 것을 막아주는 긴 용지 가이드와 먼지 부착을 방지하는 고무 소재의 듀얼 롤러 그리고 220㎜의 짧은 C자형 용지 경로 등 브라더만의 용지 걸림 최소화 기술로 언제 어디서든 원활한 인쇄를 보장한다.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지사장은 “지난 겨울부터 지금까지 진행한 깜짝 이벤트가 예상을 뛰어 넘는 큰 호응으로 아직까지 혜택을 받지 못한 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겨울동안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브라더의 제품을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브라더의 이번 올킬 이벤트는 옥션의 올킬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이미지와 대상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224168927&scoredtype=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