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시스템, 경제적인 가격대의 Scout PS-시리즈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
상태바
플리어시스템, 경제적인 가격대의 Scout PS-시리즈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
  • 이수진
  • 승인 2012.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산업의 세계적인 선두주자 FLIR Systems(플리어시스템)사는 새로 개발된 FLIR Scout(플리어 스카우트)-시리즈 핸디형 열화상 카메라를 출시했다.

이 최신 모델은 주로 산림경비대, 인명구조, 및 외국의 경우, 기타 사냥, 목축, 경비, 등산과 하이킹 등 모든 야외활동에 필요한 필수품으로써 어둠 속에서도 빛이 없이도 선명한 열화상 이미지를 제공하며, 초경량 소형으로 탁월한 휴대성과 단지 3 개의 버턴만으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서도 그 가격은 기존의 열화상 가격과 비교해서, 매우 경제적이다.
플리어 스카우트 시리즈는 중량이 350g 정도로서 휴대 및 야외 사용이 간편하여 주야간을 불문하고 선명한 시야를 장시간에 걸쳐서 제공한다.

FLIR(플리어)사의 다른 모든 열화상 카메라와 같이 Scout PS-시리즈는 빛이 아니라 열을 이용하여 영상을 만들어주므로 야외에서 사용할 때 빛에 의한 제한을 전혀 받지 않는다. Scout PS-시리즈는 해질 무렵, 새벽, 심지어 완전히 캄캄한 어둠 속에서도 충분히 지형을 관찰할 수 있다. 야행성 동물을 관찰하거나 길을 잃은 가축을 수색할 때, 야간 추적 스포츠 또는 조난당한 사람을 구조할 때 특히 그 진가를 알 수 있다. 울창한 숲속이나 덤불 내부를 관찰할 수 있으며 위장하고 숨어 있는 동물이나 사람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심지어 연기와 안개, 먼지를 투시할 수도 있다. 보안용으로는 범죄자, 침입자 등을 탐색할 수 있고. 또한 Scout PS-시리즈는 야외에서뿐 아니라 가정에서나 수상 활동 시 등 광범위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Scout PS-시리즈는 외장이 견고하고 악천후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 제작되었으며, 용도에 따라서 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고, 디지털 줌 또는 이미지 고정 기능이 제공되며, 3개의 독립적인 검출 팔레트, 내장된 LED 작업등, 그리고 장착한 상태로 충전할 수 있는 리튬-이온 배터리 등을 제공한다.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은 이제 활동 시간을 주간으로만 제한받지 않게 되었다. FLIR 사의 Scout PS-시리즈를 사용하여 야간에도 더욱 멋지고 흥미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