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라이트파인더 기술 기반 P33 시리즈 출시
상태바
엑시스, 라이트파인더 기술 기반 P33 시리즈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 www.axis.co.kr)는 자사의 최신 기술을 결합, 우수한 화질 및 영상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고정형 돔 카메라 P33 시리즈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고정형 돔 카메라는 라이트파인더 기술을 통해 극도로 어두운 상황에서도 컬러 영상을 제공할 수 있다. 라이트파인더는 엑시스가 자체 개발한 시스템 온 칩 및 최고의 광학 컴포넌츠, 이미지 프로세싱 분야에서의 노하우를 결합한 기술이다. 이 카메라는 초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제공할 수 있어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및 시장 세분화에 적합하다.

비용 효율성에 중점을 둔 실내용 카메라와 함께 P33 시리즈를 구성하는 실외용 제품 모두 통합 IR 조명, 오디오 및 I/O 포트, 파손 방지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모델은 최고 수준의 새로운 1/3'' 이미지 센서에 기반한 SVGA 및 HDTV 720p/1.3MP 해상도를 자랑한다. 두 개의 가변 초점 렌즈 옵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P-Iris 컨트롤로 조리개를 정확하게 제어하여 더욱 선명하고 날카로운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각모델은 원격 줌 및 픽셀 카운터 등 신속하고 간편한 설치 기능을 갖추고, 감시 영역 및 픽셀 해상도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시야각을 보장한다. 카메라에 내장된 원격 포커스 기능은 카메라에서 매뉴얼 포커싱의 필요성을 없애준다. 비바람을 견뎌낼 뿐만 아니라 극도의 온도에서도 작동 가능하며, 환경 친화적인 표준 파워 오버 이더넷(PoE)를 통해 한 개의 네트워크 케이블로 전력 공급 및 데이터 전송이 모두 가능하다.

이 외에도, 새로운 P33시리즈는 IR조명을 통합하여 새로운 LED 기술을 보여준다. IR 모델은 새롭고 수명이 긴 LED 기술을 포함, 높은 전력 효율을 가능하게 하고 방열을 최소화한다. 통합 IR 솔루션은 현장에 최적화되어 있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조명을 통해 완벽히 어두운 환경에서도 노이즈가 거의 없는 고품질의 영상을 표현한다.

엑시스코리아 윤승제 지사장은 "엑시스가 가진 이미지 프로세싱 분야에서의 노하우 및 기술은 타 영상 감시 제품과 확실히 차별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되고 있다."라며, "엑시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 및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고객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고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엑시스는 7월 개최되는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에서 혁신적인 신제품 중 하나로 P33시리즈의 실제 제품을 공개하고 데모를 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