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쿵푸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컴투스, ‘쿵푸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콜렉팅 SNG ‘쿵푸펫’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쿵푸펫은 싱그러운 숲 속성의 미션 섬을 1월30일 오후 5시까지 선보인다. 골드 모으기, 아이템 수집하기, 음식 생산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한 쿵푸펫과 함께 무작위로 쿵푸펫을 뽑을 수 있는 비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속성을 테마로 한 미션 섬은 매주 새롭게 오픈되며 미션 수행 방식을 통해 해당 속성의 쿵푸펫이 지속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9레벨 이상 유저의 마을에 쿵푸펫들을 위협하는 악당 박쥐 ‘웨이’가 깜짝 등장한다. 마을에 있는 자신의 쿵푸펫 중 하나를 드래그해 악당 웨이의 부하에게 이동시키면 경쾌한 1대 1 쿵푸 전투가 펼쳐지며 승리할 경우 골드나 음식, 게임 캐쉬인 젬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 컴투스가 ‘쿵푸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5레벨 이상의 ‘유니버스 드래곤’은 훈련을 통해 우주 이외에 다른 속성의 쿵푸 기술 연마가 가능해졌으며 쿵푸대결 제 5 리그부터는 다른 이용자의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대전 상대를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이 더해졌다.

또 속성 소환을 통해 원하는 쿵푸펫이 탄생하지 않았을 경우 재시도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는 등 유저들의 작은 의견까지 반영하며 신규 콘텐츠와 더불어 편의성 확대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쿵푸펫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