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특별한 아이템을 얻고 싶다면 과감히 도전하라!
상태바
‘퍼즐앤드래곤’, 특별한 아이템을 얻고 싶다면 과감히 도전하라!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2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고 있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에서 특별한 던전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1일까지 등장하는 챌린지 던전은 총 10단계로 클리어 한 레벨에 따라 ‘호노피’ 등 다양하고 진귀한 몬스터를 획득 할 수 있다.

지난 1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중에는 메탈드래곤, 골드드래곤, 루비드래곤, 사파이어드래곤, 에메랄드드래곤의 게릴라 던전이 매일 등장하며 황제 루비드래곤, 황제 메탈드래곤 등 모든 황제 드래곤 던전, 그리고 킹 카니발 던전도 개방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타마도라의 비경 던전이 신규로 등장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 중 ‘정령의 보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이 드물게 등장하여 ‘사방신’을 쓰러뜨리면 진화용 몬스터인 정령의 보옥을 획득할 수 있다. 절대지옥급인 극한 갓 러시, 극한 헤라 러시, 극한 데빌 러시에서도 드물게 사방신이 출현하여 이를 쓰러뜨리면 보옥을 획득 할 수 있다.

▲ ‘퍼즐앤드래곤’이 특별 던전 공개‧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2월2일 새벽 3시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마법석’이 하루에 하나씩 제공되며 매일 접속하면 총 10개의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 1일까지 강화 합성 시 스킬 레벨 업 성공 확률과 대성공, 초대성공의 확률이 두 배로 오르며 요일 던전 보너스는 화요일부터 금요일 던전은 2배로 드롭률이 상승하고 주말 던전을 이용할 경우 코인 드롭률도 2배로 상승한다. 이와 함께 황금의 파수꾼을 포함해 다양한 진화용 몬스터가 출현한다.

이외에도 2일의 까지 모든 테크니컬 던전에서 ‘+알’의 출현률이 5배 증가하는 이벤트도 실시되어 퍼즐앤드래곤 유저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1월30일 오후 3시부터 2월1일 오후 2시59분까지 레어에그 ‘갓 페스티벌’을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28일 공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이벤트를 비롯한 퍼즐앤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d.neocyon.com)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adkr)과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