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팩스톤, 출입통제 관리 시스템 통합 솔루션 선봬
상태바
슈프리마-팩스톤, 출입통제 관리 시스템 통합 솔루션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가 출입통제 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영국의 팩스톤(Paxton)과 양사 제품의 시스템 통합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

팩스톤의 네트워크 기반 출입통제 시스템 관리 플랫폼인 넷2(Net2) 소프트웨어에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출입통제 단말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선보인 것.

팩스톤 넷2 소프트웨어는 수천개에 달하는 출입문을 중앙집중식으로 제어할 수 있는 확장성 높은 관리 소프트웨어로서 영국에서는 최고의 출입통제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세계 시장에서도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솔루션중 하나다.

▲ 슈프리마가 출입통제 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영국의 팩스톤(Paxton)과 양사 제품의 시스템 통합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

슈프리마는 팩스톤의 넷2 소프트웨어가 가진 사용자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높은 확장성을 고려해 관리 상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였으며 해외 파트너인 니아메트릭스(neaMetrics)의 프로싱크(ProSync)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슈프리마 단말기를 통해 등록된 바이오 정보 데이터베이스가 넷2상에서 더 빠르고 신속하게 전송·관리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통합 솔루션 공급을 통해 양사는 기존 혹은 신규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출입통제와 바이오인식 기술을 접목, 활용할 수 있는 기회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기술과 넷2의 강력한 출입통제 관리 성능이 접목됨으로써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출입통제 보안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양사의 파트너십은 물리적 보안을 위한 통합 관리 플랫폼 공급에 주력하고 있는 슈프리마의 사업 활동에 있어 중요한 마일스톤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파트너십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 가레쓰 오하라 팩스톤 영업마케팅 이사는 “팩스톤 넷2는 무엇보다 설치와 확장, 사용이 쉽게 고안된 것이 특징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기술과 통합을 통해 그 가치를 더욱 높이게 됐다”며 “슈프리마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접목된 새로운 솔루션이 시장에서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