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2세대 AMD A 시리즈 APU 출시
상태바
AMD, 2세대 AMD A 시리즈 APU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는 금일 메인스트림, 울트라 씬 노트북, 올인원, 데스크톱, 홈씨어터 PC, 임베디드 설계를 위한 2 세대 AMD A시리즈 APU 를 출시했다.

2세대 A시리즈 APU(코드명:트리니티(Trinity))는 이전 세대에서 완전히 새롭게 향상된 설계로 동급최강의 PC 이동성 및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크리스 클로란(Chris Cloran) AMD 클라이언트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은 "새로운 AMD A시리즈 APU를 장착한 최신 OEM 노트북 및 울트라씬, 올인원, 데스크톱은 최상의 비디오 및 게임 경험,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점점 많은 생산성 및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가속화한다. 또한, 이 모든 성능을 날씬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할 수있다"라고 말하며, "우리는2세대 AMD A시리즈 APU로 모든 성능 및 전력 차원에서 큰 발전을 이뤘다. 사용자들은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디자인이나 가격 등을 포기하지 않고도 놀라운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이러한 경험은 메인스트림 노트북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울트라씬 폼 팩터에서도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AMD는 에이서, 아수스, HP, 레노보, 삼성, 소니, 도시바와 같은 많은 회사들과 2세대 AMD A시리즈 APU 및 AMD의 비전 기술(VISION Technology)을 기반으로 한 메인스트림 및 울트라씬 노트북, 임베디드 솔루션을 설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