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액세스 2.5’ 앱 주요 기능 소개 비디오 공개
상태바
패러렐즈, ‘액세스 2.5’ 앱 주요 기능 소개 비디오 공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2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러렐즈가 혁신적인 원격 접속 애플리케이션(앱)인 ‘패러렐즈 액세스 2.5 (www.parallels.com/access)’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전세계 어디서든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다.

패러렐즈 액세스 2.5는 유니버셜 파일 매니저, 컴퓨터간 원격접속, 그리고 고객에게 가장 유용하고 생산적인 원격제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 S 펜 서비스와 통합해 제공하며 모든 삼성 갤럭시 노트4와 갤럭시 노트 엣지 구매자들은 갤럭시 기프트의 일부로 6개월간 무료로 패러렐즈 액세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패러렐즈 액세스는 최근 발표된 OS X 요세미티와 윈도10 테크니컬 프리뷰 (Windows 10 Technical preview)도 함께 지원한다.

패러렐즈 액세스의 주요 기능이 소개된 비디오는 ▲패러렐즈 액세스를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소개하다(bit.ly/1zfyC4T) ▲삼성 갤럭시와 안드로이드 기기를 위한 패러렐즈 액세스(bit.ly/1KM3qxz) ▲컴퓨터간의 패러렐즈 액세스(bit.ly/1C2S0BG) 등이다.

▲ 패러렐즈가 혁신적인 원격 접속 애플리케이션(앱)인 ‘패러렐즈 액세스 2.5 (www.parallels.com/access)’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전세계 어디서든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다.

패러렐즈 액세스 2.5는 2주간의 무료 체험기를 포함해 현재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삼성 갤럭시 앱, 그리고 안드로이드용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개인 사용료는 1년에 2만1990원 또는 2년에 3만9580원이다. 여기에는 iOS,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나 휴대폰수에 제한 없이 최대 5대의 컴퓨터와 원격 접속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돼 있고 컴퓨터간의 접속이 가능한 수에도 제한이 없다.

기존 사용자들은 패러렐즈 액세스 2.5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갤럭시 노트 4와 노트 엣지 이용자들은 삼성 갤럭시 기프트 패키지의 일부로 패러렐즈 액세스 6개월 무료 사용권을 받을 수 있다.

패러렐즈 액세스 비즈니스(www.parallels.com/access-business)는 자주 이동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가장 빠르고 간편하고 믿을 수 있는 원격 제어 프로그램이다. 사무용은 30일간의 무료 체험 이후에 5만5000원을 지불하면 5대의 컴퓨터와 무제한 기기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이용자 수를 무제한으로 확대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포함돼 있다.

하드웨어 기본 조건을 살펴보면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패드2 혹은 후속 iOS 7과 iOS 8, 그리고 아이폰 4S와 후속 iOS 7 또는 iOS 8, 대부분의 태블릿과 안드로이드4.0 또는 그 이후의 휴대폰, 킨들파이어의 경우 사용중인 안드로이드4 또는 후속 안드로이드·사용중인 파이어 OS 3.0 또는 후속 파이어 OS, 컴퓨터간의 연결을 위해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 폭스, 그리고 오페라 등 HTML5를 지원하는 최신 버전의 인기 웹 브라우저 필요하다.

원격 접속은 윈도7, 윈도8 또는 윈도8.1을 사용하는 PC거나 OS X 10.10 요세미티, 10.9 매버릭스, 10.8 마운틴 라이언, 또는 10.7 라이언을 사용하는 맥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