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DIOS 광파오븐 퀴즈 이벤트 ‘동영상 레시피 보고 퀴즈 맞추세요’
상태바
LG DIOS 광파오븐 퀴즈 이벤트 ‘동영상 레시피 보고 퀴즈 맞추세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20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DIOS 광파오븐의 편리한 기능을 알리기 위해 ‘DIOS 광파오븐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감자크로켓 만들기 레시피’ 영상을 보고 블로그나 온라인 카페에 스크랩 한 뒤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다.

레시피 영상 1분42초 구간을 확인하면 퀴즈의 정답을 알 수 있으며 자신의 블로그 뿐 아니라 자주 가는 카페에 스크랩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LG전자 공식 커뮤니티 ‘Life’s Good(cafe.naver.com/lgstudio/234780)‘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LG전자는 참가자중 100명을 선정해 3000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3일 발표된다.

LG DIOS 광파오븐(MA324PTW)은 버스카드 등에 사용되는 ‘근거리무선통신(NFC)’ 기술을 오븐에 접목해 복잡한 오븐 설정과정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축약했다. 광파오븐 전용 앱에서 레시피를 선택한 뒤 오븐 우측상단에 스마트폰을 갖다 대기만 하면 온도·시간 등이 자동으로 설정돼 누구나 쉽게 맛있는 오븐 요리를 만들 수 있다.

▲ LG전자가 DIOS 광파오븐의 편리한 기능을 알리기 위해 ‘DIOS 광파오븐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