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5베이 프리미엄 대용량 스토리지'사이버네토 C5-USFb3' 출시
상태바
새로텍, 5베이 프리미엄 대용량 스토리지'사이버네토 C5-USFb3'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텍(www.sarotech.com, 대표 박상인)이 대용량 스토리지 '사이버네토(CyverNetor) 시리즈' 중 쿼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사이버네토 C5-USFb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파이어와이어(800/400), eSATA, USB3.0 등을 지원하여 대용량 데이터를 빠르고 안전하게 처리, 저장할 수 있어 중요한 자료의 백업용이나 영상, 건축, 디자인 종사자들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사이버네토 C5-USFb3는 3.5인치 대용량 HDD를 최대 5개까지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후면의 딥 스위치를 통해 사용자가 필요한 레이드 레벨(0, 1, 3, 5, 10, HotSpare)을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전면의 베이(Bay) 문을 열고 하드디스크를 끼우고 문을 잠그는 방식(Trayless Screwless)을 적용해 하드디스크 착탈이 간편하고, 각 베이별로 키 장금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데이터 및 드라이브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제품 전면에 블루, 레드로 불빛이 구분되는 고휘도 LED를 통해 동작 상태를 손쉽게 확인하는 건 물론, 은은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사용 중 에러가 발생하면 부저음이 울려 사용자에게 즉시 알려주며, 10분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전환되는 스마트 파워 세이빙(Smart Power Saving) 기능으로 에너지 절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