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분산 서비스 거부(DDos)공격에 방어하는 ‘포티DDos’ 출시
상태바
포티넷, 분산 서비스 거부(DDos)공격에 방어하는 ‘포티DDos’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 코리아(www.fortinet.co.kr, 지사장 최원식)가 엔터프라이즈, 웹호스팅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위한 포티DDoS(FortiDDoS) 제품군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포티DDoS 제품군은 오늘날 더욱 해롭고 복잡해진 '분산 서비스 거부(이하 DDoS, Distributed Denial of Service)' 공격에 대해서 사전에 탐지하고 방어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전용 제품으로써, 포티DDoS-100A, 포티DDoS-200A, 포티DDoS-300A가 포함되어 있다. 포티DDoS 제품 군들은 포티넷의 ASIC을 탑재 함으로써, 낮은 지연율과 함께 중요한 시스템, 서버, 애플리케이션 손상을 방지하여 디도스(DDoS)공격을 경감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DDoS 공격에 대한 실시간 네트워크 트래픽 가시성과 자동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포티DDoS는 네트워크 가상화와 자동적이고 지속적인 트래픽 기준 선 설정(Baselining)을 지원하는 업계 유일한 솔루션이다. 또한 네트워크의 가상화는 다른 세그먼트로부터 하나의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대한 공격을 방지하기 때문에,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가상화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자동 트래픽 기준 모델은 포티DDoS 제품이 초기 네트워크 동작 모델을 구축하고 사실상 엔드-유저의 개입 없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여 간접 관리 비용 발생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