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 Connectivity(AMP), 데이터 센터 관리 비용 절감시켜주는 지능형 Quareo 솔루션 출시
상태바
TE Connectivity(AMP), 데이터 센터 관리 비용 절감시켜주는 지능형 Quareo 솔루션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 Connectivity(구 AMP)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www.te.
com, 문택상 상무)가 데이터 네트워크의 관리 비용을 줄여주는 지능형 Quareo(콰레오)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사가 특허 받은 신개념 CPID(Connection Point ID) 기술을 적용한 이 솔루션은 네트워크의 다운타임을 없앨 뿐 아니라 데이터센터 인프라 유지와 설치에 들어가는 유지보수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효과를 제공할 수 있다.

이번에 발표한 Quareo 솔루션은 동(copper) 및 파이버 케이블 어셈블리와 칩셋으로 구성돼 있다. 이 칩은 데이터센터에서 데스크탑까지 추적, 승인해 접속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MAC과 유사한 ID를 사용한다.

이 기술의 핵심인 CPID는 물리계층에서 자주 일어나는 돌발적인 네트워크 다운타임 문제뿐 아니라 수 주 또는 수 개월간이나 발견, 통제되지 않은 데이터 남용 문제를 해결해준다. 정확한 문서화 작업, 연결 변화의 자동적 보고 등을 통해 강화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이 솔루션은 데이터 네트워크의 유지 및 관리, 보수에 필요한 비용을 절감케 하는 장점을 가진다고 전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te.com/quareo 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