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신입사원, 용산구 내 곳곳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LG유플러스 신입사원, 용산구 내 곳곳 봉사활동 펼쳐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1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산구 한남동의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 1:1로 실버 스마트폰 교육을 진행하는 LG유플러스 신입사원.
LG유플러스가 2015년 상반기 신입사원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용산구 내 곳곳에서 IT재능기부‧아동센터 주거 환경 개선‧무료배식활동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신입사원들이 LG유플러스의 지속가능경영 비전인 ‘모두 함께 가는 길 U+플랜’을 실천하고 입사 후 각 업무 영역에서 ICT를 활용해 사회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계기로 삼고자 기획됐다.

85명의 신입사원들은 이 날 하루 동안 다섯 팀으로 나뉘어 각각 ▲노인복지관 스마트폰 교육 ▲장애청년들과 함께 하는 영화 관람 ▲용산구 내 아동센터 주거환경 개선 ▲노숙자를 위한 무료배식활동 ▲장애인 직업재활훈련생 지원 등의 활동을 펼쳤다.

고연순 LG유플러스 CSR팀장은 “비즈니스를 통해 의미 있고 지속적인 사회변화를 추구하는 공유가치창출(CSV)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신입사원 교육 과정 중 CSR 교육과 사회공헌 활동은 필수 내용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다.

최승혁 LG유플러스 신입사원은 “이번 CSR 교육과 사회공헌 활동 참여를 통해 나눔의 의미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됐다”며 “현업에 배치된 후에도 지금의 열정을 간직하며 LG유플러스의 서비스로 의미 있는 사회변화를 만들어내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